티스토리 뷰
아름다운 영상미와 탄탄한 줄거리 그리고 연기파 출연진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작은아씨들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 보겠습니다. 드라마의 줄거리, 그리고 출연진들 및 제작사까지 함께 차례대로 알아보겠습니다.
1. 작은아씨들 줄거리
드라마 '작은 아씨들'은 가난하지만 우애 있게 자란 세 자매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부유하고 유력한 가문에 각자의 방식으로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세 자매는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있는데요. 회차별 간략한 줄거리를 알아보겠습니다. 1회입니다. 오인주(김고은 배우)는 회사 동료이자 친구인 진화영(추자현 배우)의 자살 소식을 듣고 장례식장을 찾습니다. 등장신과 분위기 만으로도 그냥 일반 동료가 아님은 쉽게 짐작할 수 있습니다. 진화영의 남편은 아내가 횡령죄로 고소당했다고 말하며, 오인주는 진화영의 집을 찾아갔다가 그녀의 옷장에서 현금 20억 원이 들어 있는 가방을 발견합니다. 2회입니다. 오인주는 진화영의 죽음에 의문을 품고, 경찰 조사를 받습니다. 한편, 오인주의 동생 오인경(남지현 분)은 OBN 기자로서 진화영의 사망 사건을 취재하던 중, 진화영이 "정란회"의 회원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3회입니다. 오인경은 진화영의 죽음과 관련된 단서를 찾기 위해 정란회 멤버들의 명단을 추적합니다. 이 과정에서 오인주는 위험에 처하게 되지만 귀인을 만나 위험을 극복하는 듯 보입니다. 이어 오인주는 진화영의 계좌에서 자신의 이름으로 된 거액의 예금을 발견하고 혼란스러워합니다. 4회입니다. 오인주는 진화영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로 결심하며 그를 도와주는 최도일(위하준 배우)과 함께 움직입니다. 오인경은 정란회와 관련된 비리를 폭로하기 위해 방송국 국장과 대립합니다. 이 과정에서 오인경 또한 그녀의 고유한 사연을 지니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5회입니다. 오인주는 진화영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알아내기 위해 최도일과 함께 싱가포르로 떠납니다. 오인경은 정란회와 관련된 비리를 폭로하기 위해 방송국에서 쫓겨날 위기를 맞습니다. 이제 6회입니다. 오인주는 진화영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알아내고, 최도일과 함께 한국으로 돌아옵니다. 오인경은 정란회와 관련된 비리를 폭로하기 위해 언론사 사옥에서 시위를 벌입니다. 6회까지 나열된 이야기와 단서를 통해 간편하게 추리를 해 볼 수 있지만 마지막 반전이 남아있습니다.
2. 작은아씨들 출연진과 대표작
tvN 드라마 작은 아씨들의 출연 배우들의 대표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김고은 배우입니다. 대표작은
도깨비, 치즈인더트랩, 유미의 세포들 등이 있습니다. 남지현 배우입니다. 쇼핑왕 루이, 수상한 파트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등이며 아역배우로 데뷔하여 수많은 필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박지후 배우입니다. 작품은 많이 없지만 눈에 띄는 활동들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벌새, 지금 우리 학교는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위하준 배우입니다.;로맨스는 별책부록, 18 어게인, 배드 앤 크레이지 등에 출연하였으며, 오징어 게임으로 향후 행보가 더욱 기대됩니다. 엄지원 배우입니다. 방법, 산후조리원봄이 오나 봄등에 출연하였으며 그동안의 연기가 무색할 만큼 작은아씨들에서는 반전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엄기준 배우입니다.
유령, 피고인, 흉부외과:심장을 훔친의사들등에 출연하였으며 작은아씨들에서는 가장 반전 있는 연기를 보여줍니다.
3. 작은아씨들 제작사
이런 웰메이드 드라마를 만든 제작사가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작은 아씨들의 제작사는 '스튜디오 드래건'입니다. 스튜디오 드래건은 2016년 5월 CJ ENM의 드라마 사업본부가 물적분할되어 설립된 드라마 콘텐츠 제작사로,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를 제작하고 있으며,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작사입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미생, 응답하라 1988, 미스터선샤인, 스카이캐슬, 이태원클라쓰 등이 있으며, 작은아씨들 역시 높은 완성도와 대중적인 인기를 얻으며많은랑을받았습니다.